본문 바로가기

아산스토리

[아산 가볼만한 곳] 겨울방학 체험학습 장소로 취향저격!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아산 피나클랜드 눈썰매장!




겨울방학이 가기 전, 아이들과 특별한 체험학습을 계획하는 분들 주목! 아이들도 어른들도 즐길 거리가 가득한 아산에는 겨울방학 체험학습으로 적합한 피나클랜드가 있습니다. 바로 아산 피나클랜드의 눈썰매장인데요. 지난 12월 25일 눈썰매장을 개장한 피나클랜드에는 산책로와 피자, 향초만들기 등 다양한 부대시설도 갖춰 색다른 겨울방학 체험학습 장소로 제격입니다. 팔색조 매력이 넘치는 아산 피나클랜드로 함께 가볼까요?

 

 

■ 올 겨울방학 체험학습 제격!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아산 피나클랜드로 떠나요!



아산 피나클랜드는 대인 7,000원, 소인 6,000원의 입장료로 눈썰매장과 썰매 이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35개월 미만의 어린이는 부모 동반 시 무료입장이 가능하다는 사실! 정기 휴일인 매주 월요일과 설 당일인 2월 8일에는 휴장하니 참고하세요!



어린이와 부모 모두 즐길 수 있는 눈썰매장으로 떠나볼까요? 눈썰매장은 유아용 슬로프, 성인용 슬로프, 봅슬레이 슬로프, 총 3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연령에 맞춰 안전하고 재미있는 눈썰매를 탈 수 있겠죠? 특히 쉽게 접할 수 없는 봅슬레이 슬로프는 인기만점 코스입니다!


 

본격적인 눈썰매를 즐기기 직전 대기하는 어린이들의 표정에서 설렘과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데요. 낮은 연령의 어린이들은 부모님과 동반해서 눈썰매를 탈 수 있기 때문에 안전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여러 번 썰매를 타도 지친 기색 없이 눈썰매를 즐겼습니다.

 

 

준비~ 땅! 신호가 울리자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즐거운 표정으로 눈썰매를 즐기기 시작했는데요. 누가 빨리 내려가는지 내기도 하는 가족들을 보니 추운 날씨지만 마음은 따뜻했습니다. 아마 어린이들에게는 이번 겨울방학 체험이 소중한 추억으로 남겠죠?



금강산도 식후경! 눈썰매를 끌고 타느라 허기진 몸을 달래줄 시간입니다. 눈썰매장 옆에는 스낵코너가 마련되어 있는데요. 스낵코너에는 국민간식 떡볶이부터 핫도그까지 준비되어 있어 가족들 각자 입맛에 맞게 즐길 수 있습니다. 스낵코너 옆에는 먹으면서 쉴 수 있는 따뜻한 공간이 있으니 추위도 걱정 없습니다.

 

 

■ 지그재그길과 라일락길! 특별한 산책로가 있는 아산 피나클랜드

 


아산 피나클랜드에는 눈썰매장 외에도 다양한 즐길 거리가 있습니다. 그 중 하나가 바로 ‘산책로’인데요. 지그재그길과 라일락길이라는 재미있는 이름의 산책로가 있습니다. 눈썰매장의 왁자지껄한 분위기와는 달리 차분한 분위기의 산책로~! 사랑하는 가족, 연인과 함께 여유를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짜잔! 산책로의 끝에는 아름다운 조형물이 기다리고 있는데요. 일본의 세계적인 조형미술가 ‘스스무 신구’의 작품으로 순수한 바람의 힘으로 움직이는 것이 특징입니다. 바람에 의해서 빛의 각도가 맞아 떨어지는 모습이 마치 태양과 인사를 나누는 것 같다고 하여 ‘태양의 인사’라고 불리는데요. ‘태양의 인사’의 빛을 보며 그 원리를 아이들과 함께 생각한다면 의미 있는 겨울방학 체험학습이 되겠죠?

 

 

■ 향초부터 피자까지 만들어볼까요? 겨울방학 체험활동 장소로 취향저격!

 


마지막으로 소개할 곳은 ‘체험관’입니다. 체험관을 이용하려면 3일 전 예약은 필수! 피자 만들기와 메시지 스톤 향초 만들기 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데요. 겨울방학 이색 체험활동으로 손색이 없겠죠?

지금까지 아산 피나클랜드의 이모저모를 살펴보았는데요. 눈썰매부터 산책로, 체험관이 고루 갖춰져 있어 지루할 틈이 없습니다. 아산 피나클랜드에서 가족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보는 건 어떨까요?

 

[아산 피나클랜드 찾아가는 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