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산스토리

[아산 가볼만한 곳] 올 겨울방학 아이들을 위한 최고의 놀이터! 온 가족이 즐기는 영인산자연휴양림 눈썰매장

 

 

겨울 하면 생각나는 대표적인 놀이, 썰매! 아산시에도 드디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눈썰매장이 개장했는데요. 바로 넓고 푸른 산림 속에 자리잡은 영인산자연휴양림 눈썰매장입니다. 영인산자연휴양림은 물놀이터, 수목원 등의 휴양 편익시설을 갖춘 곳으로, 삼행시에서도 이미 여러 번 소개한 바가 있는데요. 겨울방학을 맞아 새롭게 단장된 영인산자연휴양림을 스토리텔러가 직접 방문했습니다. 올 겨울방학 아이들의 최고의 놀이터가 될 그 곳으로 함께 가볼까요?

 

 

■ 올 겨울방학 아이들과 함께 가볼만한 곳으로 추천! 영인산자연휴양림 눈썰매장

 

 

아산시 영인면에 위치한 영인산자연휴양림 눈썰매장은 지난해 12월 24일부터 오는 1월 31일까지 운영합니다. 영인산자연휴양림 눈썰매장은 겨울방학을 맞은 이용객들이 겨울의 낭만과 정취를 느낄 수 있도록 시즌제로 마련한 놀이시설인데요. 150m 길이의 슬로프와 4500㎡의 넓은 면적을 갖춰 개장과 동시에 많은 이용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영인산자연휴양림 눈썰매장은 어른 5,000원, 청소년·군경 4,000원, 어린이 3,000원으로 입장료 또한 무척 저렴한데요. 아산시민은 무려 5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는 사실! 또한 부모님들은 입장료를 지불하지 않고 매표소 옆에 마련된 대기실에서 썰매장 안의 모습을 지켜볼 수 있습니다.

 

자, 그럼 본격적으로 썰매를 타볼까요? 이곳은 만 5세 이상의 어린이들을 위한 공간인데요. 폭 30m, 너비 130m의 눈밭에서 시원하게 눈썰매를 즐길 수 있습니다. 참고로 눈썰매를 탈 때는 반드시 장갑을 착용해야 하며, 어른과 어린이(2인)가 함께 썰매를 탈 수 없습니다. 어린이들은 안전을 위해 안전 수칙을 준수해야겠죠?

 

 

만 5세 이하의 아이들은 썰매장 옆의 낮은 언덕을 이용하면 되는데요. 부모들이 직접 아이들의 썰매를 끌어주어야 합니다. 스토리텔러가 방문했을 때도 많은 부모들이 썰매를 끌고 있었는데요. 아이들의 행복한 웃음소리에 피로가 쌓이기는커녕 오히려 힘을 얻는 모습이었습니다.

 

 

썰매장 바로 뒤에는 영인산 휴게실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쉬어갈 수 있는 의자는 물론 매점에서 다양한 간식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신나게 썰매를 탄 후 이곳에서 몸을 따뜻하게 녹이고 맛있는 간식도 즐겨 보세요!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영인산자연휴양림 눈썰매장은 시민들의 뜨거운 열기로 가득했습니다. 즐거운 추억을 쌓고 있는 어린이를 만나 이야기를 나눠 보았습니다.

 

 

김수빈, 김수현, 장희진, 이수빈 / 음봉초등학교

“겨울방학을 맞아 가족들과 함께 방문했습니다. 하루 종일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썰매를 탔는데요. 눈밭을 시원하게 미끄러져 내려오는 짜릿함이 정말 재미있었습니다. 휴게실에서 먹은 라면도 기억에 남아요! 다음에도 가족들과 함께 방문하고 싶습니다”

 

오는 1월 31일까지 운영하는 영인산자연휴양림 눈썰매장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나긴 겨울방학, 보다 알찬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영인산자연휴양림 눈썰매장을 방문하세요!

 

영인산자연휴양림 썰매장 정보

가격: 어른 5,000원 | 청소년/군경 4,000원 | 어린이 3,000원

기간: 2015년 12월 24일 ~ 2016년 1월 31일

시간: 10:00 ~ 16:00

위치: 충청남도 아산시 영인면 아산온천로 16-26

        (지번) 충청남도 아산시 영인면 아산리 산56-1

 

[영인산자연휴양림 썰매장 찾아가는 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