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산스토리

아산과 천안 분위기 좋은 카페 BEST 3! 멋진 공간과 경치, 향긋한 커피와 달콤한 디저트가 있는 아산 천안 카페를 추천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아산, 천안, 충남의 숨은 정보를 전달하는 스토리텔러 정욱재입니다. 오늘은 아산과 천안의 분위기 좋은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바쁘게 흘러가는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가족 혹은 친구, 연인과 함께 커피 한 잔의 여유를 느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 감각적인 공간과 제대로 된 커피를 만나고 싶다면, 아산 카페 Coffee : ro (커피로)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곳은 아산시 음봉면에 위치한 Coffee : ro (커피로)입니다. 커피로는 2017년 1월에 오픈했다고 하는데요. 사장님께서 카페의 모든 부분을 직접 인테리어 하셨다고 합니다. 건물 외부 한쪽에는 귀여운 강아지도 손님들을 반기고 있습니다. 카페 내부에 들어가 보니, 감각적이고 섬세한 사장님의 스타일을 느낄 수 있는데요. 단체 손님을 위한 공간도 따로 마련되어 있어 여러 명이 와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번엔 사장님께 직접 카페 소개를 들어볼까요?

 


강성호 사장 / 커피로

“안녕하세요. 커피로 사장 강성호입니다. 저희 커피로는 맛있는 커피와 케이크를 많은 분과 나누고 싶어 직접 로스팅과 베이킹을 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커피로에 방문하시면 커피의 은은한 향기와 케이크의 달콤함을 경험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아산 커피로는 신선한 케이크와 오리지널 커피의 맛을 느끼고 싶은 분들께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아직 개방은 하지 않았지만, 2층 테라스는 추후 영화관람을 위한 장소로 만들 계획이라고 하는데요. 다가오는 여름, 커피로에서 맑은 공기를 마시며 잠시 쉬어가시는 것은 어떨까요?

 

[아산 카페 커피로 가는 길]


 

■ 신정호가 한눈에 보이는 아산 카페! 다양한 메뉴가 매력적인 카페 브리드(bRead)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곳은 아산시 신정호에 위치한 카페 브리드(bRead)입니다. 아산에 사는 분이라면 한 번쯤 가보셨을 텐데요. 카페 브리드는 신정호의 대표 카페 중 하나인 만큼 규모가 상당했습니다. 실내는 정적이며 깔끔했고, 실외의 테라스에서는 커피 한 잔과 함께 호수가 한눈에 보이는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또한, 회의실이 따로 룸 형식으로 마련되어 있어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카페 브리드는 큰 규모만큼 메뉴의 종류도 다양했습니다. 특히 빵 종류가 무척 다양했는데요. 평소 빵을 좋아하시는 분이시라면 이곳을 적극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신정호의 경치를 바라보며 여러 종류의 빵을 맛볼 수 있는 곳, 카페 브리드였습니다.

 

[아산 카페 브리드 가는 길]

 


■ 도심 속에서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기고 싶다면, 천안 카페 DEL SOL(델솔)

 


마지막으로 추천해드릴 곳은 천안시 백석동에 있는 카페 DEL SOL(델솔)입니다. 이번에는 위에 소개해드렸던 두 카페와는 달리 천안 도심 속에 위치한 카페인데요. 도심에 있는 카페 대부분은 주차공간이 마땅치가 않지만, 카페 델솔은 아주 넓은 주차공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곳 역시 단체 회의실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붐비는 시간대를 제외하고는 예약제도 운영되고 있으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카페 델솔에는 여러 종류의 수제 케이크들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케이크를 즐겨 드시는 분이라면 이곳이 제격일 것 같습니다. 주문대가 BAR 형태로 꾸며져 있는 것도 눈에 띄었습니다. 2층에는 여러 읽을거리가 마련되어 있고, 벽에는 미술품도 전시되어 있는데요. 테라스에서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미술품을 감상하거나 책을 읽기에도 참 좋을 것 같습니다. 커피 한 잔의 여유를 만끽하고 싶은 분이라면 카페 델솔을 추천해드립니다!

 

[천안 카페 델솔 가는 길]


 


제가 준비한 내용은 여기까지입니다. 좋은 정보가 되셨나요? 이번에 소개해 드린 카페들은 손님들의 리뷰 수와 경치, 분위기를 고려하여 선정해보았습니다. 다음에도 여러분께 더욱 도움이 되는 아산과 천안, 충남 지역의 정보들을 전달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