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산스토리

[아산 가볼만한 곳] 개그의 진수를 보여준다! 제1회 대한민국 코미디 핫 페스티벌 미리보기


여러분 배꼽 빠지게 웃을 준비 되셨나요? 아산시가 주최하고 아산문화재단과 코미디협회가 공동으로 주관하는 <제1회 대한민국 코미디 핫 페스티벌>이 아산시에 찾아왔습니다!

 

‘배꼽 빠지는 은행나무 길’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페스티벌은 오는 25일과 26일, 양일에 걸쳐 아산시 염치읍 ‘은행나무길’과 도고면 ‘코미디홀’에서 열리는데요. 대한민국 최정상 코미디언부터 다수의 신인 코미디언까지 모두 만나볼 수 있는 자리! <제1회 대한민국 코미디 핫 페스티벌>를 미리 한 번 살펴볼까요?

 


■ Chapter 1. 코미디 in 아산!



오는 10월 25일 오후 4시 은행나무길 주무대에서 <제1회 대한민국 코미디 핫 페스티벌> 개막행사가 열립니다! 아산시가 주최하고 아산문화재단이 주관, 대한민국코미디언협회에서 후원하는 이번 페스티벌의 개막선언에는 원로 코미디언인 구봉서, 김학래, 최양락이 참석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개막선언이 끝나면 아산 출신의 코미디언 최양락 토크 콘서트가 이어질 예정인데요. 그 동안 TV를 통해서만 보던 스타를 직접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랍니다.

 

[출처 : 제1회 대한민국 코미디 핫 페스티벌 홈페이지]

 

개막행사의 꽃! 개막공연도 빼놓을 수 없겠죠? 개그 퍼포먼스 그룹 ‘분리수거’의 오프닝 공연이 끝나면 개그콘서트의 코너를 그대로 만날 수 있는 개막공연이 펼쳐집니다. ‘옹알스’, ‘닭치고’, ‘렛잇비’, ‘억수르’, ‘유체이탈’, ‘뮤지컬’, ‘길거리 캐스팅’, ‘우리의 소리를 찾아서’ 등 개그콘서트의 인기 개그맨들이 총출동합니다!


[출처 : 제1회 대한민국 코미디 핫 페스티벌 홈페이지]

 

페스티벌이 열리는 이틀간 코미디홀에서는 ‘팬과의 만남’을 운영할 예정인데요. 25일에는 KBS 개그콘서트 ‘억수르’팀, 26일에는 엄용수 토크 콘서트가 펼쳐지니 많이 참여해 주세요!

또한 장미여관의 신나는 공연과, 코미디 효 콘서트가 펼쳐지는 폐막행사도 놓쳐서는 안되겠죠? 폐막행사는 26일 오후 5시부터 6시 40분까지 은행나무길 주무대에서 펼쳐지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 Chapter 2. 끼있는 사람 다 모여라!!


[출처 : 제1회 대한민국 코미디 핫 페스티벌 홈페이지]

 

<제1회 대한민국 코미디 핫 페스티벌>에서는 GK패밀리, 갈갈이 패밀리, 개그왕, 뉴존, 중독자, 개그패밀리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코미디팀이 참가하는 ‘코미디 배틀’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코미디 배틀’은 25일과 26일, 은행나무길 주무대와 코미디홀에서 펼쳐집니다.

페스티벌이 열리는 이틀 간에는 볼거리, 즐길거리 가득한 체험 프로그램도 함께할 수 있는데요.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은행나무길에서는 추억의 놀이터(뻥튀기, 땅따먹기 놀이, 고무줄 놀이, 딱지접기, 추억의 문방구 등)가 진행되며, 표정 가면 만들기 체험도 즐길 수 있습니다. 트릭아트, 프리마켓, 마임쇼, 온궁이와 삐에로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선보이니 놓치지 마세요!

더불어 <제1회 대한민국 코미디 핫 페스티벌>에서는 색다른 부대행사도 운영할 예정인데요.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 코미디홀에서는 멋들어진 야외 무대에서 펼쳐지는 특급 퀴즈 이벤트가 열립니다. 또한 전시홀에서는 뮤지컬 갈라쇼와 힙합댄스 및 기타 공연도 펼쳐지니 스케줄을 꼭 확인하고 공연을 즐겨보세요!


[행사 스케줄]


아산 코미디홀 자세히 보러가기 


[아산 코미디홀 찾아가는 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