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를 나누다

가을 관광주간 100% 활용법으로 가을여행의 낭만 마음껏 누리세요!


봄, 여름, 겨울에는 있지만, 가을에만 없는 것! 무엇일까요? 바로 방학인데요. 청명한 날씨에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 싶은 마음이 간절해지는 가을에 방학이 없다는 것이 아쉬움으로 남습니다. 가을 방학 부재의 아쉬움을 달래주기 위해서일까요? 9월 25일부터 10월 5일까지 ‘가을 관광주간’이 펼쳐집니다. 삼성전자와 함께하는 행복한 아산시는 가을의 낭만을 한껏 만끽할 수 있도록 가을 관광주간 100% 활용법을 준비했습니다!

 

 

■ 가을 관광주간 한눈에 살펴보기

 

[출처: 문화체육관광부]

 

9월 25일부터 10월 5일까지 11일간 펼쳐지는 가을 관광주간은 더 많은 우리나라 국민들이 국내 관광을 즐길 수 있도록 문화체육부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함께 만든 관광정책입니다. 이 기간에는 국내 3,700여 개의 관광업체가 참여한 수많은 할인혜택과 맞춤형 관광코스가 제공된답니다.

또한, 가을 관광주간에는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대중교통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고속버스와 시티투어버스, 유람선은 물론 렌터카까지 약 20% 할인에 들어가며 여행의 금전적 부담을 확~ 덜어줍니다. 국내여행 하면 기차를 빼놓을 수 없겠죠? 가을 관광주간에는 많은 여행객들이 가을 기차여행의 낭만을 누릴 수 있도록 열차가 증편 운행될 뿐만 아니라 정기 열차와 관광 열차 모두 평일 기준 평소보다 20~30% 저렴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한편, 가을 관광주간에 맞춰 전국에서 다양한 축제도 열리는데요. 축제 일정과 여행계획을 조율하면, 여행과 함께 다채로운 지역 축제와 콘서트, 문화체험 프로그램도 즐길 수 있습니다.

 

 

■ 가을 관광주간 활용 비법 대공개! 


 

입맛에 맞는 여행지를 고르기 어려우신가요? 가을 관광주간 홈페이지에는 가을 관광주간을 알차게 보낼 수 있는 활용법이 모두 담겨있습니다. 가을 관광주간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체험여행, 기차여행, 생태여행 등 다양한 여행 추천 코스가 마련되어 있어 보다 손쉽게 여행일정을 계획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나이, 지역, 동반자, 테마 등을 선택하기만 하면 나에게 딱! 맞는 여행지를 추천해주는 ‘맞춤여행코스’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출처: 가을 관광주간 홈페이지]

 

여행계획을 세웠다면 여행지에서 제공하는 할인 혜택을 꼼꼼히 살펴보세요. 가을 관광주간 홈페이지에서는 할인쿠폰도 만나볼 수 있는데요. 3,700여 개에 달하는 할인쿠폰은 수량 못지 않게 종류도 매우 다양합니다. 할인쿠폰만 있으면 숙박, 음식, 관광지 입장료는 물론 주유비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답니다. 가을 관광주간 홈페이지의 할인쿠폰 카테고리에서 지역과 기간을 지정한 후 검색해 인쇄하거나 휴대폰으로 사진만 찍으면 할인쿠폰 사용 준비는 끝! 입니다. 참 쉽죠?

한편, 여행을 떠날 시간적 여유가 없는 분들은 동네에서 할인쿠폰을 사용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아산시에서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곳만 해도 아산생태곤충원, 세계꽃식물원, 아산스파비스, 도고글로리콘도, BS투어앤리조트 등 매우 다양한데요. 평소보다 가벼운 지갑으로 가족, 친구들과 즐길 수 있는 동네 마실 기회! 놓칠 수 없겠죠?

 

- 가을 관광주간 홈페이지 바로가기

 


지금까지 가을 관광주관 활용 방법을 소개해드렸습니다. 가을여행을 떠날 생각에 벌써부터 마음이 들뜨지는 않으셨나요? 가을 관광주관 활용법으로 보다 알차고 신나게 가을여행을 즐기시기를 바랍니다. 아산 지역 주민들의 행복한 삶에 도움이 되는 정보로 다시 찾아올 그때까지 많은 기대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