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를 나누다

언제 어디서든 카페처럼, 인스턴트 커피를 더욱 맛있게 즐기는 방법

오늘 하루 몇 잔의 커피를 드셨나요? 졸음을 쫓을 때 한 잔, 친구들과 대화를 나눌 때 한 잔. 곰곰이 돌아보면 생각보다 훨씬 자주 커피와 함께한다는 사실을 알 수 있습니다. ‘아침 식사는 걸러도 모닝 커피 한 잔은 꼭 마신다’는 사람이 있을 정도로 이제 현대인과 커피는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깊은 맛과 풍부한 향을 자랑하는 커피전문점의 커피를 자주 사 마시기에는 그 가격이 만만치 않습니다. 마시기 간편하고 가격이 저렴한 인스턴트 믹스커피에 자꾸만 손이 가는 것도 그 이유일 것입니다. 

이 인스턴트 커피도 카페에서 마시는 커피처럼 더욱 특별한 맛을 낸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언제 어디서든 진한 맛과 향의 인스턴트 커피를 즐길 수 있는 팁을 지금 공개합니다.

 


종이컵보다는 따뜻한 머그컵으로 



많은 사람들이 인스턴트 커피를 마실 때는 자연스럽게 종이컵을 사용합니다. 가능하다면 따뜻하게 데워진 머그컵을 준비해서 믹스커피를 마셔보세요. 보다 풍부한 맛과 향의 커피를 즐길 수 있습니다. 데워진 머그컵이 커피 크림을 잘 녹게 하고, 커피를 다 마실 때까지 온도를 지속적으로 유지시켜줘 인스턴트 커피의 느끼함을 없애기 때문입니다.

국내에서만 한 해에 약 120억개의 종이컵이 버려지고 있다고 합니다. 일회용 컵 대신 머그컵을 사용한다면 환경을 보호하고 지구를 푸르게 하는 일석이조의 효과까지 볼 수 있겠죠?

 

 

믹스커피의 변신은 무죄! 우유와 아이스크림과의 멋진 만남



인스턴트 커피는 몇 가지 음식과 만나면 색다른 맛의 커피로 변신합니다. 먼저 우유와 함께 하면 부드러운 카페라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인스턴트 커피를 소량의 물에 녹인 후 따뜻한 우유를 붓거나, 커피믹스 두 봉지에 물과 우유를 반반씩 섞으면 쉽게 만들 수 있답니다.

인스턴트 블랙커피 제품이 있다면 남녀노소 모두 좋아하는 아포가토에 도전해보세요. 소량의 물에 녹인 인스턴트 블랙커피를 바닐라 아이스크림 위에 천천히 부으면 카페에서만 맛볼 수 있었던 아포가토가 완성됩니다.

 


조금 더 특별한 맛을 느끼고 싶다면


커피를 끓이기 위해서는 무색무취의 물이 좋습니다. 물이 끓기 전의 약 93~95도의 생수가 커피 맛을 최상으로 이끄는 조건인데요. 조금 더 향이 깊은 인스턴트 커피를 즐기고 싶다면 보리차로 커피를 만들어 보세요. 끓인 보리차에 커피를 타게 되면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구수한 맛의 커피를 즐길 수 있답니다.



저렴한 가격에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인스턴트 커피의 놀라운 변신! 몇 가지 팁을 활용하면 커피 전문점의 커피만큼 다양하고 깊은 맛을 즐길 수 있답니다. 먼저 책상 위에 놓인 머그컵을 활용해서 따뜻하고 풍부한 커피의 맛을 즐겨보시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