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성스토리

충남 아산의 ‘날개 없는 천사’들에게 전하는 선물, 삼성 나노시티 오피니언 초청행사


우리 주변에는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자신의 재능을 나누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 중 거동이 불편한 노인과 장애인 등 공동체의 관심과 보살핌이 필요한 사람들을 위해 일하는 사회복지사는 우리 사회에서 꼭 필요한 분들 중 하나입니다.

삼성전자 온양사회봉사단은 행복한 이야기를 만들어가는 나눔 봉사 ‘Happy Story’ 사업을 꾸준히 전개하고 있습니다. 그 중 ‘오피니언 초청행사’는 지역 사회의 나눔과 발전을 위해 일하는 분들을 초청해 몸과 마음을 재충전할 수 있도록 돕는 자리입니다.


2013년 12월 16일, 아산 지역에서 어려운 이웃들에게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사회복지사와 함께한 ‘오피니언 초청행사’가 열렸습니다. 한시도 눈을 뗄 수 없었던 즐거운 공연이 이어졌던 그 날의 현장으로 함께 가보실까요?



오피니언 초청행사가 열린 공연장. 행사 시작 시간이 가까워오자 하나 둘씩 행사에 초대된 손님들이 모이기 시작했습니다. 오랜만에 여유로운 시간을 즐기는 듯 공연장으로 들어선 사람들의 표정엔 기대와 함께 조금의 피곤함도 함께 엿보였는데요.

일상에 지친 아산 지역의 사회복지사를 위해 준비된 이날 공연은 개그맨에서 공연 예술가로 변신한 임혁필씨의 연출작인 ‘펀타지쇼’였습니다.



‘펀타지쇼’는 마술과 그림자쇼, 샌드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요소들이 어우러진 퍼포먼스입니다. 유쾌한 웃음과 찐한 감동까지 함께 얻을 수 있는 공연으로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는데요. 특히 관객들과 더불어 호흡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객석과 무대가 하나되는 공연을 선보였습니다.



이날 공연의 하이라이트는 임혁필 씨가 선보인 샌드 애니메이션이었습니다. 모래를 손으로 뿌리고 지워가며 빛을 이용해 연출하는 샌드 애니메이션의 아름다움에 모든 사람들이 숨죽여 푹 빠져드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공연이 끝난 뒤, 객석의 참가자들은 오랫동안 여운에 잠겨 있다가 이윽고 우레와 같은 박수를 보냈습니다. 멋진 공연관람의 기회를 준 삼성전자 아산 나노시티에 감사 인사도 잊지 않고 전해주셨답니다.


지역사회의 나눔과 발전에 힘쓰는 분들에게 즐거움을 전하는 삼성전자 온양사회봉사단의 ‘오피니언 초청행사’ 현장, 어떠셨나요? ‘오피니언 초청 행사’를 통해 함께한 나눔과 행복이 다시 지역사회로 널리 퍼져 나가기를 바라며, 아산 지역의 날개 없는 천사, 사회복지사 여러분들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