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를 나누다

[9월 추천영화] 추석 극장가를 뜨겁게 달굴 영화 추천! 9월 개봉영화 3편을 소개합니다 (메이즈러너:스코치 트라이얼, 사도, 서부전선)

[출처: 네이버 영화]

 

지난 8월, 영화 <암살>과 <베테랑>이 나란히 천만 관객을 돌파하며 극장가는 최대의 성수기를 누렸는데요. 이 기세를 몰아 9월에는 다양한 장르의 외화와 함께 한국영화 기대작들이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영화 <메이즈 러너>의 두 번째 이야기 <메이즈 러너: 스코치 트라이얼>부터 한국영화 흥행보증수표인 송강호, 유아인 주연의 <사도>, 가슴 아픈 한국전쟁을 유쾌한 웃음과 따뜻한 감동으로 풀어낸 <서부전선>까지! 올 추석 종합선물세트 같은 9월 개봉영화 3편을 소개합니다!

 

 

■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스릴 버스터! <메이즈 러너: 스코치 트라이얼>

 

[출처: 네이버 영화]

 

지난 해 개봉해 전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모은 <메이즈러너>가 한층 더 화려해진 볼거리로 찾아옵니다. 속편 <메이즈 러너: 스코치 트라이얼>가 9월 17일 개봉한다는 소식인데요. 전편을 흥행으로 이끈 딜런 오브라이언(토마스), 토마스 생스터(뉴트), 카야 스코델라리오(트리샤), 그리고 이기홍(민호)이 재등장해 관객들의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습니다.

 

[출처: 네이버 영화]

 

<메이즈 러너>는 살아 움직이는 미로 속에서 기억을 잃은 채 생존을 위해 달려야 하는 러너들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인데요. 속편 <메이즈 러너: 스코치 트라이얼>에서는 미로를 탈출한 러너들이 또 다른 세상 ‘스코치’에 도착해 벌이는 생존 사투를 그렸습니다. 자신들이 겪었던 위험천만한 실험에 의문의 조직 ‘위키드’가 관여된 것을 알게 된 토마스와 그의 동료들! 이곳에서 그들은 ‘위키드’에 대항하기 위해 치열한 전투를 벌이게 되는데요. 그러던 중 ‘위키드’가 준비 중인 또 다른 충격적인 계획을 알게 됩니다. 과연 토마스 일대는 ‘위키드’와 맞서 벌이는 사투에서 승리를 차지할 수 있을까요?

 

[출처: 네이버 영화]

 

<메이즈 러너: 스코치 트라이얼>의 국내 개봉이 기다려지는 또 다른 이유는? 바로 극 중 ‘민호’역을 맡은 한국 배우 이기홍이 출연하기 때문인데요. 민호는 지금껏 할리우드 영화 속 한국인 캐릭터로 가장 많은 분량을 차지한 민호는 배우 이기홍을 만나 더욱 큰 시너지 효과를 일으키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배우 이기홍과 토마스 생스터가 내한하여 직접 홍보에 열을 가하기도 했는데요. 더욱 업그레이드된 스릴 버스터를 감상하고 싶다면 <메이즈 러너: 스코치 트라이얼>을 놓치지 마세요!

 

 

■ 배우 송강호와 유아인, 이준익 감독의 환상 호흡! 하반기 최고 기대작 <사도>

 

[출처: 네이버 영화]

 

2015년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사도>가 9월 16일 개봉합니다! 자타공인 대한민국 최고의 배우 송강호와 최근 영화 <베테랑>으로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유아인의 만남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데요. 초호화 출연진과 더불어 10년 전 영화 <왕의 남자>로 한국 영화의 새로운 역사를 쓴 이준익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개봉 전부터 관객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작품입니다.

 

[출처: 네이버 영화]

 

영화 <사도>는 1762년 7월 4일 사도세자(유아인)가 아버지 영조(송강호)에 의해 뒤주에 갇혀 살해된 사건 ‘임오화변’을 담고 있는데요. 후궁의 아들로 태어나 재위기간 내내 왕위계승 정통성 논란에 시달린 영조는 학문과 예법에 있어 완벽한 왕이 되기 위해 노력합니다. 40대를 넘어 어렵게 얻은 아들 사도세자를 위해 영조는 직접 책까지 만드는 열정을 보이는데요. 그러나 점차 커가면서 예술과 무예에 흥미를 느끼는 아들에게 실망감을 느끼기 시작합니다. 사도 또한 아버지의 계속되는 다그침이 점점 원망스러워지기 시작하는데요. 왕과 세자로 만나 아버지와 아들의 인연을 다하지 못한 이들의 운명은 과연 어떻게 될까요?

 

[출처: 네이버 영화]

 

조선 역사 가운데 가장 비극적인 이야기로 알려져 있는 이 사건은 여러 차례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통해 다양하게 재해석됐는데요. 영화 <사도>는 허구를 최대한 배제한 채 오롯이 역사적 사실을 기반으로 영조와 사도 두 사람의 감정에 초점을 맞춘 ‘정통 사극’을 표방합니다. 다가오는 추석, 온 가족과 함께 영화 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다면? 인간사의 희로애락을 그린 작품 <사도>를 추천합니다.

 

 

■ 영화 <해적> 제작진이 뭉쳤다! 두 쫄병의 무사귀환 스토리 <서부전선>

 

[출처: 네이버 영화]

 

한국전쟁을 휴머니즘으로 재해석한 영화 <서부전선>이 9월 24일 관객들을 찾아 옵니다. <서부전선>은 지난해 여름 866만 관객을 동원하며 전국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던 영화 <해적: 바다로 간 산적>의 천성일 감독과 제작진이 다시 한번 의기투합해 만든 작품인데요. 충무로 최고의 이야기꾼으로 알려진 천성일 감독이 직접 연출을 맡아 기존 전쟁 영화와는 다른 두 쫄병의 무사귀환 스토리를 따뜻한 시선으로 그려냅니다.

 

[출처: 네이버 영화]

 

영화 <서부전선>은 휴전 3일전 아무것도 모른 채 끌려온 남한군 남복(설경구)과 탱크는 책으로만 배운 북한군 탱크병 영광(여진구)이 전쟁의 운명이 달린 비밀문서를 두고 위험천만한 대결을 벌이는 내용입니다. 무사히 집으로 돌아가기 위해 두 사람은 각자에게 주어진 미션을 완수해야만 하는데요. 전쟁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두 사람에게 비밀문서는 어떤 운명의 장난을 건 것일까요? 서부전선이라는 전쟁의 한복판에서 만나 집으로 돌아가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두 사람의 이야기. 그들은 과연 집으로 무사 귀환할 수 있을까요?

 

[출처: 네이버 영화]

 

영화 <서부전선>은 대한민국 대표 배우 설경구와 영화 <화이: 괴물을 삼킨 아이>로 청룡상 신인남우상을 수상해 스타성과 연기력을 인정받은 여진구가 만나 완벽한 호흡과 최고의 케미를 선보일 예정인데요. 30년의 세대 차를 뛰어넘은 두 배우의 환상 호흡이 기대된다면? 그리고 올 추석 가족들과 함께 가슴이 따뜻해지는 영화를 보고 싶다면? 영화 <서부전선>을 절대 놓치지 마세요!

 

다가오는 추석, 극장가를 뜨겁게 달굴 9월의 기대작들! 화려한 블록버스터 영화부터 따뜻한 이야기로 감동을 선사하는 영화까지, 이보다 더 좋은 추석 종합선물세트는 없겠죠? 오늘 소개한 <메이즈 러너: 스코치 트라이얼>, <사도>, <서부전선>과 함께 풍성한 추석 보내세요!



* 롯데시네 아산터미 영화예 바로가기


* CGV 천안펜타포 영화예 바로가기


* 야우리시네 영화예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