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성스토리

교통질서를 위한 횡단보도! 아이들이 횡단보도를 더욱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삼성전자 온양캠퍼스가 나섰다! Safe Kids 남성초등학교 횡단보도 노란 발자국 도색

 


지난번 삼행시 블로그를 통해 소개해드렸던 신창초등학교 횡단보도에 노란 발자국 도색 작업, 기억하시나요? 삼성전자 온양캠퍼스에서는 더 많은 지역 아동들의 교통안전을 위해 이번엔 신창면에 위치한 또 다른 초등학교에 노란 발자국을 도색하였습니다.

 

※ 관련 링크: 신창면의 안전은 삼성전자 온양캠퍼스에 맡겨주세요! 신창면 다문화 프로젝트의 첫걸음, 환경 개선 프로그램 (신창초등학교 노란 발자국, 다국어 로고젝터)

 


7월 26일, 삼성전자 온양캠퍼스에서는 신창면 남성초등학교 인근 횡단보도 5개소에 아이들의 안전을 위한 횡단보도 보행자 대기선 및 노란 발자국을 도색하였습니다. 도색 전후 아이들의 교통질서가 확연히 달라진 것 같은데요. 이번 프로그램은 지난번과 마찬가지로 아산 경찰서와 연계하여 실시하였으며, 도색 후 교통사고 예방률을 추적할 예정입니다.

 


삼성전자 온양캠퍼스에서는 아산 지역의 여러 기관들과 함께 신창면 다문화 지원 사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삼행시 블로그를 통해서도 신창면 다문화 지원 사업의 진행 현황을 지속적으로 소개해드리고 있는데요. 앞으로도 삼성전자 온양캠퍼스가 신창면에서 어떤 변화들을 만들어내고 있는지 소개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