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산스토리

업무시간 때문에 관공서에 갈 시간이 없으시다고요? 이젠 야간에도 걱정없이 민원 처리가 가능합니다! 아산시청 수요 야간민원실 운영

 

■ 매주 수요일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운영되는 아산시청 수요 야간민원실


(출처: 아산시청)


주간에는 시간이 나지 않아 민원 업무를 원활히 처리하지 못하신 분들 많으시죠? 아산시청에서는 그런 시민 분들의 고민을 해결해드리기 위해서 2017년부터 매주 수요일마다 수요 야간민원실 운영을 시작했습니다.

2017년 1월 4일부터 시행된 야간 민원실은 많은 아산 시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합니다. 총 4개의 창구가 운영된다고 하니 앞으로 야간 민원업무처리가 필요할 때는 아산시청 수요 야간 민원실을 이용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산시청 수요 야간민원실 정보]

- 운영시간: 매주 수요일 18:00~20:00 (2시간 연장근무)

- 장소: 아산시청 1층 민원봉사과

- 해당 업무: 여권접수 및 교부, 출생·사망·혼인신고 등 접수, 주민등록등·초본 발급, 인감 및 본인서명확인서 발급, 가족관계 관련서류 발급, 차량관련 제증명 발급

- 참고: 아산시청 웹사이트 (http://www.asan.go.kr/node/948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