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행시 가족 여러분 안녕하세요, 스토리텔러 5기 임우준입니다. 늦었지만 여러분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2017년에는 항상 행복한 일만 가득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저는 이번에 여러분께서 가족과 함께 나들이를 갈 수 있는 아름다운 순천향대학교 캠퍼스를 소개하려 합니다. 지금부터 저와 함께 순천향대학교로 떠나 볼까요?
■ 사계절 아름다운 풍경을 가지고 있는 순천향대학교의 메카! 피닉스 광장
순천향대학교에 간다면 꼭 가봐야 할 곳은 바로 피닉스 광장입니다. 피닉스 광장은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 내내 아름다운 풍경을 지니고 있는 곳입니다. 특히 봄에는 벚꽃 축제를 보기 위해 전국에서 수많은 관광객들이 찾아올 정도로 순천향대학교의 메카라고 불리는 장소인데요. 대학생들뿐만 아니라 많은 아산 시민들이 순천향대학교에서 피크닉을 즐기면서 힐링을 할 수 있는 최고의 장소입니다. 따뜻한 날씨와 풍경, 여기에 맛있는 음식까지 더해진다면 더할 나위 없이 행복하겠죠?
■ 낮뿐만 아니라 밤에도 걷고 싶은 곳, 순천향대학교 캠퍼스
순천향대학교는 낮의 풍경도 아름답지만 밤의 경치도 매우 아름답습니다. 때로는 고요하고, 때로는 젊음이 넘치는 등 여러 모습들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저녁 산책을 하고 싶을 때, 순천향대학교 캠퍼스를 걸어본다면 수많은 가로등 속에서 꺼지지 않는 옛 추억을 느끼실 수 있을 것입니다.
■ 순천향대학교 캠퍼스투어를 더욱 즐겁게 해주는 몇 가지 방법
지금부터는 순천향대학교 캠퍼스투어를 할 때 도움이 될 만 한 몇 가지 팁들을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먼저 높은 곳에 올라가 풍경을 넓게 조망하고 싶다면, 순천향대학교 도서관과 유니토피아 건물에 들러보시기를 추천합니다. 넓은 공간과 최신 설비를 자랑하는 순천향대학교 도서관은 학생들뿐만 아니라 아산 시민 여러분도 이용할 수 있는 최고의 공간인데요. 순천향대학교 도서관 4층에서 눈이 즐거운 풍경과 함께 책을 읽으시는 것도 하나의 묘미입니다.
또한 순천향대학교 캠퍼스 투어를 하시다가 달달한 커피를 마시고 싶다면 카페 그라지에를 가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그라지에는 피닉스 광장 바로 옆에 있는 카페로 와플이 유명하고, 맛있는 커피를 판매하는 곳입니다.
마지막으로 오래 걸어 다니며 캠퍼스투어를 하시는 것이 힘들다면 순천향대학교 셔틀버스를 이용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순천향대학교 후문에서는 5-10분간격으로 셔틀버스를 운행하고 있습니다. 보통 학기 중에는 꾸준히 운행을 하고 있지만 방학기간에는 버스 간격이 더 길어질 수 있답니다. 셔틀버스를 타면 맛보기로 순천향대학교 캠퍼스를 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삼행시 블로그 가족 여러분, 이 추운 겨울이 지나고 날씨가 풀리기 시작하는 봄이 다가오면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순천향대학교 캠퍼스 투어를 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지금까지 스토리텔러 임우준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