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산스토리

[아산 가볼만한 곳] 겨울 휴양지로 강력 추천! 아산의 랜드마크,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로 온천 여행 떠나요~

 

2015년 크리스마스와 신정 연휴를 앞두고 연말 휴가를 계획하는 분들 많을 텐데요. 여름 대표 휴양지로 워터파크가 있다면, 겨울 대표 휴양지로는 단연 온천이 첫 손에 꼽힙니다. 온천의 고장 아산시에는 차갑게 얼어붙은 몸을 따뜻하게 녹여 줄 공간이 있는데요. 바로 자연이 만든 프리미엄 스파,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입니다. 지금부터 스토리텔러와 함께 아산으로 따끈따끈한 온천 여행을 떠나 볼까요?

 

 

■ 올 연말 휴가는 아산에서! 아산의 대표 겨울 휴양지,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아산시 도고면에 위치한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국내 대표적인 온천여행지 중 하나입니다. 최상급 온천수에서 온천욕을 즐길 수 있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약 7,800여 평의 규모로, 파라다이스를 연상케 하는 넓고 쾌적한 시설을 갖췄는데요. 더불어 행정안전부에서 온천수의 치료적 효과를 인정한 '국민보양온천 2호'로 지정되면서 아산을 대표하는 랜드마크로 확고히 자리매김했습니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실내 바데풀 △실외 유수풀 △이벤트 스파 등 다양한 탕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스릴만점 물놀이 시설을 보유,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데요. 스파 이용객은 반드시 수영복을 착용해야 한다는 점, 기억하세요! 수영복은 2층 수영용품점에서 대여할 수 있습니다.

 

 

■ 실내 바데풀부터 불한증막까지,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에는 즐길거리가 가득~!

 

 

먼저 실내 바데풀부터 둘러 볼까요? 바데풀이란 물을 활용하여 건강을 증진시키는 수(水)치료풀을 말하는데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에는 바디마사지, 스트레칭, 릴랙스라이딩 등 건강에 좋은 온천시설이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습니다. 휴식과 건강을 동시에 채길 수 있다는 사실!

 

 

실내 바데풀의 한 켠에는 닥터피쉬 테라피존이 갖춰져 있는데요. 물에 발을 담그면 터키산 가라루파 닥터피쉬가 발의 손상된 각질을 흡입해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줍니다. 어린이 방문객에게는 색다른 체험이 되겠죠?

 

 

다음으로 소개할 곳은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자랑! 실외 유수풀입니다. 사계절 내내 운영하여 여름에는 시원하게, 겨울에는 따뜻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곳인데요. 총 150m로 조성된 실외 유수풀은 각 코스별로 다양한 테마의 경험을 제공합니다. 실내와 바로 연결되어 있어 이동 또한 편리하다는 사실!

 

 

이번에는 이벤트 스파로 향해 볼까요? 이곳에서는 보다 특별한 온천을 즐길 수 있는데요. 천연허브탕, 과일탕, 꽃탕, 한방탕 등 다양한 입욕제로 건강과 재미를 동시에 챙길 수 있습니다.

 

이벤트 스파 옆에는 전통 불한증막이 위치해 있는데요. 황토의 원적외선과 은은한 소나무향이 어우러져 노폐물 배출과 피로회복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이 밖에도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에는 온천대욕장과 그늘막 형태의 휴식 공간 카바나 하우스, 숙박용으로 활용되는 카라반 캠핑장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지금까지 아산의 랜드마크!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이모저모를 살펴봤는데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시설마다 운영시간이 달라 홈페이지에서 확인 후 방문해야 합니다. 연말 휴가를 앞두고 겨울 휴양지를 찾고 있다면,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로 온천 여행을 떠나 보세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홈페이지 바로 가기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찾아가는 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