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산스토리

[아산 가볼만한곳] 아름다운 산토리니가 아산에도 있다! 아산 지중해마을, Blue crystal village!


TV나 사진, 외국여행을 통해 접할 수 있었던 유럽풍 건축물과 지중해 연안의 아름다운 풍경! 이 풍경을 아산 탕정에서 볼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산토리니의 풍경을 바탕으로 한 아름다운 마을, 아산 지중해마을을 소개합니다!

 


다양한 재미가 있는 아산 지중해마을


지중해마을은 몇 해 전 삼성디스플레이시티(산업단지) 조성 당시 고향에 남기로 뜻을 모은 주민 66명이 조합회사를 만들어 꾸민 이주자 단지입니다. 산토리니, 프로방스, 파르테논 등 3가지 유러피언 양식의 건축물을 그대로 재현해 꾸며졌습니다.


석양이 지는 여유로운 시간에 다녀온 아산 지중해마을! 낮만큼이나 아름다운 저녁의 지중해마을을 함께 보러 가실까요?

 


아름답기로 유명한 지중해마을은 늘 많은 관광객들로 인산인해를 이루는데요. 이날은 초저녁인데도 불구하고 나들이 온 관광객들을 많이 볼 수 있었습니다.



지중해마을 블루크리스탈 빌리지에 있는 지중해식 건물들은 1층과 2층은 상가로, 3층은 주민들의 거주지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새하얀 건물과 멋스러운 창문들이 마치 산토리니에 와있는 듯한 기분을 선사합니다.

 


또한 지중해마을 곳곳에는 길을 더욱 아름답게 밝히는 아기자기한 캐릭터와 화분이 놓여있는데요. 이처럼 아산 지중해마을의 독특한 인테리어는 관광객들의 시선을 단 번에 사로잡고 있었습니다.



사실 아산 지중해 마을은 저녁 풍경이 아름답기로 유명한데요. 위를 올려다 보면 반짝이는 조명이 그 이유이기도 합니다. 여러 색으로 빛나는 은은한 조명 아래에서 연인과 함께 특별한 데이트를 즐겨보세요!



지중해 마을에서는 아름다운 건축 양식뿐만 아니라 다양한 상점들도 만나볼 수 있는데요. 특히 월 2회 열리는 토요 자선바자회는 아산 지역주민들에게 인기만점입니다.



지중해마을 토요 자선바자회에 방문한 가족들의 즐거운 모습! 관광객뿐만 아니라 지역 주민들도 많이 방문하는 곳이라 편하게 담소를 나누는 모습 또한 볼 수 있었습니다.



또한 지중해마을에서는 다양한 매장들을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한데요. 우연히 들어가게 된 매장에서 만난 컵과 그릇에 반해 발길을 떼지 못했답니다.



아름다운 풍경과 따뜻한 분위기로 둘러 쌓인 아산 지중해마을! 오는 주말, 가족 또는 연인과 지중해 마을에서 산토리니의 아름다움을 즐겨보세요!



[아산 지중해마을 찾아가는 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