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를 나누다

[5월 추천영화] 가족영화부터 멜로, 스릴러 영화까지! 다양한 장르의 5월 기대작 3편을 소개합니다. (악의 연대기, 홈, 무뢰한)


5월의 극장가는 긴장감이 흐르는 스릴러 영화는 물론 멜로, 가족영화도 함께 개봉을 앞두고 있는데요. 놀라운 반전이 가득한 영화 <악의 연대기>부터 귀여운 캐릭터의 매력에 흠뻑 빠질 수 있는 영화 <홈>, 형사와 범죄자 애인의 만남을 그려내고 있는 멜로 영화 <무뢰한>까지! 골라보는 재미가 있는 5월의 기대작을 지금부터 소개합니다~

 

 

■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다! 5월의 범죄 스릴러 <악의 연대기>

  

[출처: 네이버 영화]

 

영화 <숨바꼭질>로 스릴러 전문 배우라는 타이틀을 거머쥔 배우 손현주가 이번에는 영화 <악의 연대기>로 돌아왔습니다. 영화 <악의 연대기>는 오는 5월 14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데요. 손현주를 비롯해 마동석, 최다니엘, 박서준 등 실력파 배우들이 대거 출연한다는 소식에 많은 영화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개봉 전부터 입소문을 타고 있는 영화 <악의 연대기>를 함께 살펴볼까요?

  

[출처: 네이버 영화]

 

특급 승진을 앞두고 있던 최창식 반장(손현주)은 회식 후 의문의 괴한에게 목숨을 위협받게 됩니다. 위기에서 벗어나려던 최반장(손현주)은 우발적으로 살인을 저지르게 되는데요. 승진을 위해 흔적을 지우고 범죄를 감추려고 합니다. 그러나 다음날 최반장(손현주)이 근무하는 경찰서 앞 공사장에서 자신이 죽인 시체가 발견되는데요. 이 사건을 담당하게 된 최반장(손현주)은 범죄를 은폐하려 하지만, 자신을 진짜 범인이라고 주장하는 사람이 등장하면서 위기를 겪게 됩니다.

  

[출처: 네이버 영화]

 

영화 <악의 연대기>의 백운학 감독은 배우 손현주의 표정에 중압감, 우울감, 암담함 등 다양한 감정이 다 담겨 있다고 극찬한 바 있는데요. 배우들의 뛰어난 연기력은 물론이고, 복선과 반전으로 스릴 넘치는 이야기까지 감상하고 싶다면 영화 <악의 연대기>를 적극 추천합니다.

 

 

■ 가족 영화로 안성맞춤! 앙증맞은 영화 <홈>

  

[출처: 네이버 영화]

 

귀여운 보라색 외계인이 지구를 찾아왔습니다. 바로 영화 <홈>이 오는 5월 21일에 개봉한다는 소식인데요. 영화 <홈>은 <슈렉>, <장화 신은 고양이>, <가디언즈>, <마다가스카> 등을 제작한 드림웍스의 신작입니다. 사랑스러운 캐릭터와 아기자기한 색감을 자랑하는 영화 <홈>은 짐 파슨스, 리한나, 제니퍼 로페즈 등 연기력과 스타성을 겸비한 할리우드 스타들이 더빙에서 참여하며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는데요. 아이들과 함께 보면 좋은 영화 <홈>을 소개합니다.

  

[출처: 네이버 영화]

 

영화 <홈>에 등장하는 외계 종족 부브족은 인간을 한 곳에 몰아넣고 지구를 차지합니다. 이들과 동족인 주인공 오(짐 파슨스)는 사소한 실수로 인해 부브족을 위험에 빠트리고 도망자 신세가 되는데요. 부브족에게 쫓기던 중 잃어버린 엄마(제니퍼 로페즈)를 찾아 나선 씩씩한 소녀 팁(리한나)을 만나게 됩니다. 오(짐 파슨스)는 팁(리한나)를 도와주기로 결심하고, 함께 모험에 나서게 되는데요. 주인공 오의 귀여운 매력과 외계인에게 정복당한 지구의 모습은 관객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입니다.

  

[출처: 네이버 영화]

 

영화 <홈>에서 주인공 오와 팁은 자동차를 타고 미국에서 프랑스, 이탈리아를 거쳐 호주까지 향하는 모험담을 그려내고 있는데요. 어린이들은 물론 남녀노소가 모두 즐길 수 있는 가족 영화로도 손색이 없습니다. 5월을 맞아 가족 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다면, 영화 <홈>과 함께 모험을 떠나보는 건 어떨까요?

 

 

■ 멜로와 스릴러가 만나다! 치명적인 매력의 영화 <무뢰한>

 

[출처: 네이버 영화]

 

스릴러에 멜로가 더해진 영화 <무뢰한>이 오는 5월 27일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영화 <무뢰한>은 제 68회 칸국제영화제 주목할 만한 시선 부문에 초청되며 일찍이 작품성일 인정받았는데요. 오승욱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국민 여배우 전도연을 비롯해 김남길, 박성웅, 곽도원, 김민재 등 충무로의 실력파 배우들의 활약이 알려지면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출처: 네이버 영화]

 

범인을 잡기 위해서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형사 정재곤(김남길)은 살인 용의자 박준길(박성웅)을 쫓기 위해 위장 잠입을 시도합니다. 정재곤(김남길)이 박준길(박성웅)의 애인 김혜경(전도연)이 일하는 주점의 영업부장으로 들어간 것인데요. 정재곤(김남길)과 김혜경(전도연)은 서로 애틋한 감정을 느끼게 되지만, 거짓으로 시작된 만남이기에 위태롭기만 합니다. 한치 앞도 알 수 없는 이 두 남녀의 결말이 궁금하시다면 영화 <무뢰한>을 직접 확인해보세요!

  

[출처: 네이버 영화]

 

영화 <무뢰한>은 형사와 살인 용의자의 애인의 만남을 그려낸 멜로 영화이자 액션 가득한 스릴러라는 점에서 관객에게 색다른 재미를 안겨줄 예정인데요. 배우 전도연과 김남길의 호흡과 섬세한 연기력을 확인하고 싶다면, 영화 <무뢰한>을 놓치지 마세요!

 

다양한 장르의 영화들이 개봉을 앞두고 있는 5월! 취향에 맞는 영화를 골라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남은 5월의 연휴는 영화와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건 어떨까요? 오늘 소개해드린 영화 <악의 연대기>, <홈>, <무뢰한>과 함께 즐거운 5월 되세요!




* 롯데시네 아산터미 영화예 바로가기


* CGV 천안펜타포 영화예 바로가기


* 야우리시네 영화예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