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충남스토리

아산•천안 크리스마스 데이트 코스 추천! 각양각색의 이벤트와 루미나리에, 크리스마스트리, 콘서트가 반기는 2017 천안 세계크리스마스축제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삼행시 스토리텔러 이지현입니다. 며칠 동안 한파가 몰려와 출퇴근길이 힘드셨을 텐데요. 그래도 크리스마스가 곧 다가온다고 하니, 추운 날임에도 따스한 기분이 들어 견딜만 한 것 같습니다. 거리 곳곳에서 느껴지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즐기다 보면 마음도 한결 포근해지죠. 

천안시에서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킬 축제가 열리고 있습니다. 천안 데이트 코스로도 유명한 원도심 명동 패션거리에 가면 ‘2017 천안 세계크리스마스축제’를 만나볼 수 있는데요. 12월 1일부터 30일까지 300m에 달하는 대형 크리스마스트리와 반짝이는 루미나리에, 그리고 이색적인 이벤트까지 마련돼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답니다. 그럼, 오늘은 새로운 천안 크리스마스 데이트 코스로 떠오르고 있는 천안 세계크리스마스축제의 이모저모를 살펴볼까요?

 

 

■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하는 2017 천안 세계크리스마스축제!

 


천안 세계크리스마스축제는 12월 30일까지 계속됩니다. 더불어 축제기간 동안 원도심 명동 패션거리 상가에서는 매일매일 파격적인 세일을 하고 있는데요. 축제를 찾은 시민들이 보다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페이스북 사진 콘테스트, 소원 트리, 데일리 콘서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입니다. 특히 사진 콘테스트는 축제기간 중 매주 개최해 토요일 자정까지 ‘좋아요’ 최대득표를 받은 분에게 온누리 상품권 10만 원권을 선물하고 있습니다. 축제도 즐기고, 추억이 담긴 사진으로 상품까지 받는다면 정말 좋겠죠? 관심 있는 분들은 아래 링크에서 사진 콘테스트 내용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관련 링: 2017 천안 세계크리스마스축제 사진 콘테스트 참여 페이지

 


천안 세계크리스마스축제에서 주목할 프로그램은 그뿐만이 아닙니다. 크리스마스 이브인 12월 24일 천안CGV 앞 특설무대에서 케이크대전이 열리는데요. 24일 오후 7시부터 300분에게 머핀 케이크를 나눠주는 행사입니다. 사랑하는 사람들과 반짝이는 조명 아래, 낭만적인 크리스마스 캐롤을 들으며 케이크까지 선물 받는다면 정말 행복한 크리스마스 데이트가 될 것 같습니다!

 


2017 천안 세계크리스마스축제 축제기간 동안 현장에서 바로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돼 있는데요. 7개의 미니게임(다트 맞추기, 제기차기, 링 던지기, 소원트리 카드쓰기, 가위바위보, 소리지르기, 성탄트리 인증샷)에 참여하여 스탬프를 모으면 축제기념품을 받을 수 있답니다. 저도 스탬프를 모아서 온도에 따라 색이 변하는 신기한 컵을 선물 받았는데요. 선물을 줄 때도 스탭 분들이 “파이팅!”이라고 힘차게 외치며 주시니, 더 흥겨웠죠. 2017 천안 세계크리스마스축제의 축제거리 시작점부터, 화려한 일루미네이션으로 장식한 트리 테마파크까지 걷다 보면 여러분도 미니게임에 차례차례 참여할 수 있답니다.

 

 

■ 2017 천안 세계크리스마스축제에서 매일 콘서트를 관람하며 일상을 축제처럼 즐겨봐요!

 


연인과 함께 천안 크리스마스 데이트 코스로 방문하시는 분들은 데일리 콘서트도 관람해보시기 바랍니다. 2017 천안 세계크리스마스축제 축제기간 중에는 매일 오후 7시부터 오후 9시까지 각양각색의 공연이 열리는데요. 퀄리티 높은 공연을 매일 감상할 수 있어서 크리스마스 당일뿐만 아니라 언제든 데이트를 즐기러 오기 좋습니다. 모든 공연은 페이스북을 통해 실황 중계되니, 축제에 못 가는 날이면 페이스북에 ‘천안세계크리스마스축제’를 검색해보세요!

 


한파가 잠시 주춤한 걸까요, 2017 천안 세계크리스마스축제를 즐기며 따뜻한 사랑을 느껴서일까요? 추운 겨울임에도 천안 세계크리스마스축제가 열리는 천안 명동 패션거리를 거니는 내내 단 한번도 춥다는 생각이 들지 않았습니다. 오히려 게임을 하고, 반짝이는 조명 아래 사진도 찍고, 공연까지 관람하며 잊지 못할 시간을 보냈답니다.

 


삼행시 독자 여러분도 2017 천안 세계크리스마스축제에 방문하셔서 다양한 이벤트와 전시, 공연을 즐기실 수 있으면 좋겠는데요. 2017 천안 세계크리스마스축제에서 사랑하는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아름다운 크리스마스 추억을 쌓길 바랄게요. 메리 크리스마스!


※관련 링크: 2017 천안 세계크리스마스축제 홈페이지

 

[2017 천안 세계크리스마스축제 가는 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