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성스토리

올 가을 아산에서 특별한 나눔 행사가 열린다! 아산시 전국체전과 함께 하는 삼성나눔워킹페스티벌 지금 바로 신청하세요~

 

입추가 지나고 가을을 앞두고 있는 8월, 매년 돌아오는 즐거운 소식을 들려드리러 왔습니다! 삼성전자에서는 매년 가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삼성나눔워킹페스티벌’을 개최하고 있는데요. 올해는 9월 24일 토요일에 신정호 잔디광장에서 열릴 예정이라고 합니다.

관련링크: 삼성나눔워킹 페스티벌 홈페이지
 

 

■ 올 가을은 아산시 전국체전과 함께 즐거운 나눔을! ‘삼성나눔워킹 페스티벌’

더군다나 올해는 아산시에서 제 97회 전국체전이 열리는 해이기도 해서 더욱 특별한 프로그램이 있다고 하는데요. 전국체전 홍보관이 따로 마련되어 푸짐한 경품을 드리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됩니다.
삼성나눔워킹 페스티벌의 참가비 전액은 아산시 사회복지를 위한 후원금으로 쓰여진다고 하는데요. 행사장에 마련된 ‘소망트리’에 응원 메세지와 함께 기부금이 전달되었으면 하는 바람을 적으면 특별한 기부도 이루어질 수 있다는 사실! 봉사활동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행사장 내 사회복지시설이나 사회적 기업 홍보관에 들러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봉사활동 시간을 4시간 인증해 준다고 합니다!

 


의미 있는 행사이기도 하지만 삼성나눔워킹페스티벌에서는 즐거운 볼거리 또한 놓칠 수 없는데요. 올해는 수성 매니큐어나 타투 스티커처럼 다채로운 만들기 체험과 더불어 전국체전 기념 미션 스탬프 릴레이 등도 진행될 예정이라고 하니 놓치지 마세요~ 행사 중 열리는 축하공연에는 걸그룹 마마무와 밴드 장미여관, 트로트 퀸 금잔디가 멋진 공연을 펼칠 예정이라고 하는데, 무척이나 기대가 됩니다! 

행사 참여는 남녀노소 누구나 가능하며 오는 9월 9일까지 삼성나눔워킹페스티벌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올 가을 아산 신정호에서 친구,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뜻 깊은 기부에도 동참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아산시 전국체전과 함께 하는 삼성나눔워킹 페스티벌> 안내

- 접수 기간: 2016년 8월 15일(월) ~ 2016년 9월 9일(금)

- 행사 일시: 2016년 9월 24일(토)

- 행사 장소: 신정호 잔디광장

- 참가비: 1인당 5,000원

- 대회 일정

※ 나눔워킹기념 티셔츠 증정
※ 참가자 자원봉사자 4시간 인정 (1365 자원봉사포털 개별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