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성스토리

아산시와 함께하는 삼성나눔워킹 페스티벌로 초대합니다!

안녕하세요. 삼행시 가족 여러분^^~ 가을은 참으로 아름다운 계절인데요. 계절의 아름다운 만큼이나 마음도 아름다워지는 계절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런 아름다운 계절 가을에 삼성전자 온양캠퍼스는 매년 지역사회와 함께 실천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삼성나눔워킹 페스티벌>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올해도 곡교천캠핑장(은행나무 길)에서 11월 02일, 제7회 아산시와 함께하는 삼성나눔워킹페스티벌이 진행됩니다! 올해로 벌써 7주년을 맞은 삼성나눔워킹 페스티벌! 자세히 알아볼까요~?

삼성나눔워킹 페스티벌은 걷기만 해도 나눔이 되는 특별한 사회공헌 활동입니다. 왜 걷기만 해도 나눔이 되는지 궁금하시다고요? 바로 매칭 그랜트 방식을 통해 지역과 기업이 함께 상생을 추구하는 페스티벌이기 때문인데요. 매칭 그랜트 방식은 개인이나 단체, 기관에서 후원금을 지원하면 기업에서 똑같은 금액을 1대 1로 매칭하여 기부하는 방식으로, 페스티벌 참가비와 삼성전자 매칭 그랜트 금액이 합쳐져 사회공헌 기금으로 사용됩니다!

삼성나눔워킹 페스티벌은 매년 다양한 즐길거리와 체험 프로그램을 준비하는데요. 올해도 마찬가지로 에어바운스, 빅블럭 체험, 나누미 포토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또한 참여하신 분들 중 몇 분에게는 추첨을 통하여 에어드레서, 세탁기, 공기청정기가 경품으로 증정될 예정입니다! 또 즐거운 행사에 공연이 빠질 수 없겠죠? 개그맨 김영철과 국민 장수 그룹 코요태의 무대가 펼쳐진다고 하니 벌써부터 기대 만점~

그럼 지금부터 아산시와 함께하는 삼성나눔워킹 페스티벌에 대해 꼼꼼히 알아볼까요? 이번 삼성나눔워킹 페스티벌에서는 <나눔워킹 환경보호 캠페인>을 진행하는데요. ①EM흙공으로 깨끗한 곡교천 만들기 ②텀블러 좋아요! 종이컵 안돼요! ③청소년들과 함께 지구 살리기!를 진행합니다. 특히 EM흙공은 조금 생소한 분들이 계실 텐데요. EM이란 Effective microorganism의 작자로 '유용한 미생물'이라는 뜻이에요! EM흙공은 하천의 오염물질 제거, 수질개선과 악취제거에 효과적이라고 하는데요. EM흙공 던지기는 11월 2일 행사 당일 진행될 예정이니 함께 나눔워킹도하고 환경보호 캠페인도 함께 실천해요!


──── 
아산시와 함께하는 삼성나눔워킹 페스티벌 안내

- 접수 기간: 2019년 9월 1일(월) ~ 마감 시까지
- 행사 일시: 2019년 11월 2일(토) 09:00 ~ 13:00
- 행사 장소: 곡교천 캠핑장(은행나무길)
- 참가비: 1인당 5,000원(전액 복지기금으로 사용)
- 코스 안내
곡교천 캠핑장 > 나누미하이파이브> EM흙공던지기 > 인싸로드 > 러브&워킹 > 스크레치복권


──── 

대회일정

구분 시간 내용
참가자 집결 08:00~09:20 배번표 수령 / 홍보 부스 관람 / 체험
09:20~9:30 집결 및 안전사항 안내
공식행사 개회식 09:30~09:40 집결 및 안전사항 안내개회사 및 개회 선언 / 내빈 소개 및 나눔 메시지 전달 / 기부금 전달식(매칭기부)
스트레칭 09:40~09:50 몸풀기 체조
기념 촬영 09:50~10:00 출발선 이동 및 기념사진촬영
출발 10:00~ 걷기 출발
축하공연 11:40~12:10 동호회 / 지역문화단체 공연
12:10~12:50 인기가수 축하공연
12:50~ 가전제품 경품추첨


──── 

행사장 배치도


1365 자원봉사포털 사전 신청자에 한하여 참가자 전원 3시간의 봉사활동이 인정되는데요.  꼼꼼히 확인하시고 사전에 등록하는거 잊지마세요!


──── 
자원봉사 시간 인정 방법

페스티벌 참가신청 ▶ 1365포털 신청(www.1365.go.kr) ▶ 현장 출석체크 ▶ 자원봉사시간 등록
※ 자원봉사시간은 모든 봉사프로그램을 이수한 후 확인증을 받으셔야만 3시간을 인증해드립니다. 

아산시 자원봉사센터 041-543-1365

▶ 삼성나눔워킹 페스티벌 홈페이지 바로가기

함께 걸으며 모두가 행복해지는 삼성나눔워킹 페스티벌! 다양한 프로그램과 공연, 환경보호 캠페인과 봉사활동 시간까지! 올가을에는 가을 정취 물씬 풍기는 곡교천 캠핑장(은행나무길)에서 특별한 나눔을 실천해보시면 어떨까요?


.. 아산스토리
성전자와 함께하는 복한 아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