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충남스토리

평범한 데이트는 지겹다. 천안 두정동에서 즐길 수 있는 이색 데이트 코스를 소개합니다!

 

뜨거운 태양이 내리쬐는 여름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천안, 아산 지역에 거주하는 삼행시 구독자님들은 황금같은 주말을 어떻게 보내고 계신가요? 늘 같은 코스에 지루함을 느끼는 분들을 위해 오늘은 젊음의 거리, 천안 두정동에서 즐길 수 있는 이색 데이트 코스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제 콘텐츠를 참고하여 영화관부터 맛집, 카페, 오락실, 볼링장 등 즐길 거리가 가득한 천안 두정동에서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 보시기 바랍니다.

 

 

■ 영화도 보고 게임도 즐길 수 있는 멀티플렉스 영화관 

 

 

요즘 다양한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는 멀티플렉스 영화관이 많은데요, 덕분에 영화를 보려는 관객들뿐만 아니라 저마다의 목적으로 영화관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습니다. 영화관에서 제가 추천하는 이색 데이트 코스는 바로 오락실인데요, 어린 시절에는 흔히 볼 수 있었던 오락실이 대부분 사라지면서 쉽게 찾아보기 어렵게 되었지만 다행히 영화관 한 켠에 있는 오락실에서 어린 시절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추억의 오락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고소한 풍미를 자랑하는 팝콘과 버터구이 오징어도 영화관에서만 맛볼 수 있는 별미이기도 하지요. 단 돈 몇 백원으로 즐기는 오락 한 판으로 일상 속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리시기를 바래요!

 

 

■ 식상한 볼링은 싫다, 신나고 짜릿한 록(Rock) 볼링장 

 

 

혹시 삼행시 독자 분들은 볼링 좋아하시나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볼링은 특별한 기술이나 실력이 없어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대표적인 스포츠인데요. 두정동에는 일반 볼링장과는 다른 이색 볼링장이 있습니다. 바로 신나는 음악과 뮤직비디오, 화려한 불빛이 가득한 ‘록(Rock) 볼링장’이 그 주인공입니다. 쿵쾅쿵쾅 가슴을 뛰게 하는 음악과 함께 짜릿한 볼링 게임 한 판은 더위를 날려버리기에 충분하죠. 신비감을 더해주는 야광 볼링공과 야광 볼링화는 록 볼링장에서만 볼 수 있는 색다른 아이템입니다. 평범한 볼링 게임에 싫증을 느끼신 분들은 휘황찬란한 조명과 음악이 흥을 더해주는 록 볼링장에서 신나는 볼링 게임을 즐겨보세요.

 

 

■ 족발도, 인심도 무한리필로 즐기세요! 

 

 

두정동은 먹자골목으로 불릴만큼 다양한 먹거리가 존재하는 곳이기도 한데요. 데이트 코스 추천의 마지막을 장식하기 위해 제가 추천해드리고 싶은 곳은 푸짐한 족발과 보쌈, 새콤달콤 막국수가 무제한 제공되는 음식점입니다. 이 밖에도 냉면과 고기국수를 비롯해 족발비빔밥 메뉴를 별도로 판매하고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야들야들한 족발에 비빈 밥 한 숟갈을 야채 쌈에 싸서 먹으면… 이보다 더 맛있을 수 없겠지요? 이 곳에서는 족발과 보쌈, 막국수가 무한 리필 되는 만큼 각종 야채와 김치 등도 셀프 바를 통해 원하는 만큼 자유롭게 먹을 수 있습니다.

 

 

한, 족발과 보쌈을 먹는 동안 음식이 식지 않도록 철판에 준비해주는 등 손님들을 위한 사장님의 세심한 배려가 돋보이는 곳입니다. 푸짐한 양만큼이나 마음이 따뜻해지는 식사를 제공하는 곳인만큼 친구, 연인, 가족들과의 외식 장소로도 추천하고 싶네요. 제가 추천해드린 이색 데이트 코스 어떠셨나요? 늘 가던 곳만 가는 것이 아니라 조금만 정보를 찾아보면 아산, 천안 지역에도 이처럼 색다른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곳이 많답니다. 돌아오는 주말에는 내가 아는 데이트 코스를 추천하고 또 추천 받아 특별한 일상을 만들어보시기 바랍니다.

 

[두정동 먹자골목 가는 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