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스토리

[나눔워킹 페스티벌을 기다리며②] 미리 은행나무길을 걸어보다

삼행시 아산스토리텔러 2019. 10. 18. 18:05

삼행시 가족 여러분~ 어느덧 10월도 며칠 안 남았는데요! 삼성나눔워킹 페스티벌도 대략 2주 정도로 훌쩍 다가왔습니다^^ 지난주 <볼거리, 즐길거리 가득한 아름다운 은행나무길을 둘러보다> 재미있게 보셨나요? 오늘은 11월 2일 삼성나눔워킹 페스티벌이 진행될 은행나무길과 곡교천변 코스에 대해 소개하려 하는데요. 삼행시와 지금부터 함께 은행나무길을 걸어볼까요?

[나눔워킹 페스티벌을 기다리며] 볼거리, 즐길거리 가득한 아름다운 은행나무길을 둘러보다 바로가기
https://www.samsungnanocityoy.com/1487

 

[나눔워킹 페스티벌을 기다리며] 볼거리, 즐길거리 가득한 아름다운 은행나무길을 둘러보다

혹시 예전에 진행했던 <삼행시야! 취재를 부탁해 이벤트> 기억하시나요? 이벤트 당시 은행나무길에 대한 다양한 취재요청이 많았었는데요. 청명한 하늘이 기분좋게 느껴지는 어느 가을날~ 11월2일에 예정된 삼성..

www.samsungnanocityoy.com


아산시와 함께하는 삼성나눔워킹 페스티벌로 초대합니다!바로가기
https://www.samsungnanocityoy.com/1481

 

아산시와 함께하는 삼성나눔워킹 페스티벌로 초대합니다!

안녕하세요. 삼행시 가족 여러분^^~ 가을은 참으로 아름다운 계절인데요. 계절의 아름다운 만큼이나 마음도 아름다워지는 계절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런 아름다운 계절 가을에 삼성전자 온양캠퍼스는 매년 지역사회와 함께..

www.samsungnanocityoy.com

 


짜잔~ 여러분! 이곳이 바로 삼성나눔워킹 페스티벌 출발 지점 아산곡교천 야영장 입니다.

11월 2일 삼성나눔워킹 페스티벌 당일에는 이곳에 접수처 및 나누미 포토월, 패밀리 놀이터 등 다양한 행사 부스로 채워질 예정인데요! 인기가수 코요태의 축하무대도 이곳 곡교천 야영장에서 펼쳐질 예정입니다^^

자! 그럼 본격적으로 삼성나눔워킹 페스티벌 코스를 걸어 보기 전에! 여러분 삼성나눔워킹 페스티벌 코스를 다 돌면 걸리는 시간과 걸음 수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바로 삼성 헬스 앱인데요^^(참 똑똑한 친구입니다.) 삼성 헬스 앱은 다양한 트래커를 통해 걷기, 달리기, 자전거 타기, 등산, 실내 운동 등의 데이터를 관리할 수 있는데요. 저처럼 삼성 헬스 앱을 이용하면 운동 시간, 거리, 운동 칼로리, 걸음 수 등 다양한 데이터를 얻을 수 있어요!

준비가 완료되었다면 함께 걸어 볼까요? 본 행사는 곡교천변을 시작으로 은행나무길로 돌아오는 코스지만! 삼행시에서는 은행나무길을 왕복하는 코스로 걸어보았으니 참고해주세요^^

행사 당일에는 은행나무길 중간중간 인싸로드, 러브&워킹, 스크레치 복권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어요! 여러분께 아름다운 은행나무길을 공유하고자 이곳저곳 풍경도 담아보았는데요^^ 삼성나눔워킹페스티벌이 진행하는 11월 2일에는 더 노랗게 물든 아름다운 은행나무길을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반환점을 돌아~ 다시 출발 지점으로 향했는데요! 출발 지점으로 돌아가는 길! 2019 삼성나눔워킹  페스티벌에 참여하여 정해진 코스를 걷게 된다면 몇 그루의 은행나무를 지나게 될까요? 꼭 필요한 정보는 아니지만 정답 많이 궁금하셨죠? ㅎㅎ 바로 총 284그루였습니다!

은행나무길을 걸으며 이곳저곳 둘러보니 생각보다 금방 다시 출발 지점인 곡교천 야영장에 도착했는데요! 자! 그럼 아까 기억하시죠? 삼성 헬스 앱을 통해 거린 시간, 거리, 칼로리 등을 함께 확인해 볼까요?

곡교천 야영장 출발~ 은행나무길 왕복 거리는 3.38km 걸린 시간은 총 45분 40초가 걸렸습니다! 여러분~ 그렇다면 삼행시 왕복 걸음 수는 총 몇일까요?ㅎㅎ 다음주 [나눔워킹 페스티벌을 기다리며③]에서 공개 하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힌트를 드리자면, ‘ㅅㅊㅇㅂㅍㅅㅅ’걸음 입니다. 다들 감이 오시나요? ㅎㅎ 좀 더 자세한 내용은 다음주를 기대해주세요.

사계절 내내 아산 시민들의 편안한 쉼터가 되어주고 있는 곡교천 은행나무길은, 가을에 그 본연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데요. 11월 2일 삼성나눔워킹 페스티벌을 통해 느껴보시면 어떨까요?

삼성나눔워킹페스티벌 바로가기


.. 아산스토리
성전자와 함께하는 복한 아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