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성스토리

선선한 가을바람을 맞으며 곡교천 은행나무길을 걷고, 나눔의 기쁨도 누려요! 아산시와 함께하는 삼성나눔워킹 페스티벌 참가신청 방법 및 행사 프로그램 안내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가을은 사계절 중 가장 걷기 좋은 계절입니다. 삼성전자에서는 매년 가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삼성나눔워킹 페스티벌’을 개최하고 있는데요. 아산에서는 다가오는 10월 28일, 곡교천 야영장(은행나무길)에서 진행됩니다. 아산시와 함께하는 삼성나눔워킹 페스티벌 올해의 프로그램에 대해 조금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 곡교천 은행나무길을 함께 걸으며 나눔의 기쁨을 느껴요! <아산시와 함께하는 삼성나눔워킹 페스티벌>

 


아산에서 진행되는 삼성나눔워킹 페스티벌은 올해로 5회를 맞이했습니다. 아산시와 함께하는 삼성나눔워킹 페스티벌이 열리는 10월 28일에는 곡교천 은행나무길이 노란빛으로 물들어 있을 텐데요. 삼성나눔워킹 페스티벌과 함께라면 아름다운 은행나무길을 걷기만 해도 나눔을 실천할 수 있습니다! 삼성나눔워킹 페스티벌이 1:1 매칭 그랜트를 통해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추구하는 페스티벌이기 때문입니다.

매칭 그랜트는 개인이나 단체 또는 기관에서 후원금을 지원하면 기업이 동일한 금액을 1:1 매칭하여 기부하는 사회공헌 기금 프로그램인데요. 아산시와 함께하는 삼성나눔워킹 페스티벌에서는 참가비와 매칭 그랜트 금액을 전액 아산시 사회공헌 기금으로 기부합니다.

 


아산시와 함께하는 삼성나눔워킹 페스티벌에서는 나눔의 기쁨을 느낄 수 있을 뿐 아니라,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즐길 수 있는데요. 올해는 어린이들을 위한 에어바운스 놀이터와, VR & 드론 시뮬레이션 체험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걷기 코스 중간에도 썸킹, 패밀리킹, 커플워킹, 버블워킹 등 흥미진진한 프로그램들이 진행될 예정인데요. 삼성전자 가전제품을 증정하는 경품 추첨 이벤트까지 준비되어 있어 마지막까지 눈을 뗄 수 없겠죠? 인기 가수인 터보, 홍진영, 에이프릴의 공연도 펼쳐진다고 하니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함께 걸으며 모두가 행복해지는 삼성나눔워킹 페스티벌! 올가을에는 곡교천 야영장(은행나무길)에서 가을의 정취도 느끼고, 나눔도 실천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행사 참가신청은 10월 22일까지 삼성나눔워킹 페스티벌 홈페이지에서 진행됩니다!

 

※관련 링크: 삼성나눔워킹 페스티벌 홈페이지

 

<아산시와 함께하는 삼성나눔워킹 페스티벌> 안내
- 접수 기간: 2017년 9월 4일(월)~10월 22일(일)
- 행사 일시: 2017년 10월 28일 토요일 8시~13시
- 행사 장소: 곡교천 야영장(은행나무길)
- 참가비: 1인당 5천 원 (전액 복지기금으로 사용)
- 대회 일정 


※ 참가자 자원봉사자 3시간 인정 (1365 자원봉사포털 사전 신청자에 한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