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성스토리

삼성전자 온양캠퍼스 지역환경안전 지킴이 활동을 소개합니다!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소방 시설을 점검하고 심폐소생술과 소화기 사용법을 교육해요!

 


■ 삼성전자 온양캠퍼스. 충남의 지역환경안전 지킴이가 되다!

 


지난 8월 24일, 삼성전자 온양캠퍼스 임직원들이 서산의 지역환경안전 지킴이가 되었습니다. 삼성전자 온양캠퍼스는 매월 충남 지역에서 소방시설을 점검하고 안전 교육을 하는 지역환경안전 지킴이 활동을 진행 중인데요. 8월에는 서산 해미 그루터기와 은포 지역아동센터의 안전을 지켜주었습니다.

 

※관련 링크: 매월 삼성전자 온양캠퍼스가 충남의 안전 지킴이가 되어 드립니다! 서산 미래나무와 행복꿈 지역아동센터의 안전을 지키고 돌아온 삼성전자 온양캠퍼스의 지역환경안전 지킴이 활동

 


서산 해미 그루터기와 은포 지역아동센터는 아이들이 생활하는 곳이니만큼 안전을 미리 대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에 삼성전자 온양캠퍼스는 구급 의약품을 지원하고 소방시설을 점검했습니다.

 


이와 더불어, 혹시 있을지 모르는 위험 상황에 대비할 수 있도록 안전 교육과 소방 교육도 실시했는데요. 아이들은 삼성전자 온양캠퍼스 임직원과 함께 마네킹에 직접 심폐소생술을 해보기도 하고, 소화기를 직접 분사해보기도 했습니다.

 


지금까지 서산 해미 그루터기와 은포 지역아동센터에서 진행한 삼성전자 온양캠퍼스의 지역환경안전 지킴이 활동을 전해드렸습니다. 삼성전자 온양캠퍼스는 충남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는데요. 앞으로도 삼성전자 온양캠퍼스의 지역환경안전 지킴이 활동에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