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성스토리

매월 삼성전자 온양캠퍼스가 충남의 안전 지킴이가 되어 드립니다! 서산 미래나무와 행복꿈 지역아동센터의 안전을 지키고 돌아온 삼성전자 온양캠퍼스의 지역환경안전 지킴이 활동

 


지난 7월 26일, 삼성전자 온양캠퍼스 임직원들이 서산으로 향했습니다. 매월 삼성전자 온양캠퍼스가 충남 지역에서 진행하고 있는 지역환경안전 지킴이 프로그램을 위해서인데요. 7월에는 서산시에 있는 미래나무 지역아동센터와 행복꿈 지역아동센터의 지역환경안전 지킴이가 되어 아이들의 안전을 지켜주었다고 합니다!

 

 

■ 지역아동센터 내 소방시설을 점검하고, 소화기 설치로 안전을 대비해요!

 


삼성전자 온양캠퍼스 임직원들은 서산시 미래나무와 행복꿈 지역아동센터에 방문하여 가장 먼저 소방시설을 점검했는데요. 매일 아이들의 안전을 지켜주는 시설인 만큼 하나하나 꼼꼼히 점검하였습니다.

 


지역아동센터는 아이들이 오랜 시간을 보내는 곳이기 때문에 안전을 대비해두는 것이 무척이나 중요합니다. 그리하여 삼성전자 온양캠퍼스는 센터 내에 소화기와 투척용 소화기, 점검기를 설치하고 구급의약품을 지원했습니다.

이에 미래나무 지역아동센터장은, 미래나무 지역아동센터가 생긴지 얼마 되지 않아 지자체로부터 소방시설 지원금을 받지 못하고 있었는데 삼성전자 온양캠퍼스에서 아동센터에 꼭 필요한 물품을 지원해주었다며 감사를 표했습니다.

 


또한, 아이들에게 심폐소생술과 소화기 사용법을 교육해주기도 했는데요. 위급 상황에 대비할 수 있도록 모든 아이들이 직접 심폐소생술을 실습하고 소화기를 사용할 수 있도록 안내했습니다.

지금까지 삼성전자 온양캠퍼스의 지역환경안전 지킴이 활동을 전해드렸습니다. 삼성전자 온양캠퍼스는 충남의 안전을 지키고 지역사회와 함께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는데요. 앞으로도 계속될 삼성전자 온양캠퍼스의 지역안전지킴이 활동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