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산스토리

[아산 가볼만한곳] 다양하고 수준 높은 공연작품이 보고 싶을때는, 아산시 평생학습관으로 출동!

출처 : 아산문화재단 브랜드공연 뮤직드라마 ‘당신만이’

안녕하세요. 삼행시 가족 여러분, 예전에 삼성전자 온양캠퍼스의 노래하는 친구! 아산의 숨은 문화 조력자 아산문화재단에 대해 소개한 내용 기억 하시나요? 아산문화재단에서는 언제나 지역 주민들을 위해 수준 높은 공연 작품을 선정하여 준비하는데요. 이번 아산문화재단에서는 뮤직드라마 '당신만이'를 준비했습니다. 지금부터 아산시 지역 주민들에게 즐거움을 채워준 공연인 뮤직드라마 '당신만이' 현장으로 함께 가볼까요?

[관련포스팅]
삼성전자 온양캠퍼스의 노래하는 친구를 소개합니다! 아산의 숨은 문화 조력자, 아산문화재단 이야기

뮤직드라마 ‘당신만이’는 아산시 평생학습관 공연장에서 열렸는데요. 아산시 평생학습 공연장은 아산시 시민들에게 다채로운 문화체험을 즐길 수 있도록 매월 다양한 공연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아산시 평생학습관은 셔틀버스도 운행하고 있다고 해요. 저처럼 자가용이 없으신 분들도 편하게 셔틀버스를 이용해 아산시 평생학습관을 방문할 수 있답니다.

▶ 평생학습관 셔틀버스 안내

정문 입구를 통해 들어오시면, 바로 안내 데스크가 보이는데요. 이번 공연은 특별히 가족 할인 제도를 넣어 더 착하고 저렴한 가격으로 재미있고 즐거운 공연을 관람할 수 있도록 진행하였다고 해요. 그래서 그런지 가족단위의 관람객들이 많았습니다.

공연장 에티켓! 공연이 시작하면 카메라를 사용하시면 안 되는 거 다들 잘 아시죠~? 저도 그래서 공연이 모두 끝난 뒤 무대 사진만 찍어보았습니다.

처음엔 생각보다 단출한 무대를 보고 심심하지 않을까? 했지만, 공연 시작 후 걱정이 무색할 정도의 대사와 함께 이어지는 노래와 춤에 한 편의 뮤지컬을 보는 것 같아 듣는 귀, 보는 눈 전부 즐거웠습니다.  또한 마지막까지 관람객 모두 성숙하게 에티켓을 지켜주셔서 끝까지 기분 좋은 마음으로 관람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이렇게 즐겁게 공연을 관람하고 나오니 고객만족도 조사를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관람객의 거주지부터 만족도, 원하는 공연의 장르 등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뮤직드라마 ‘당신만이’는 6월 21일, 22일인 토, 일 주말 동안 진행되었습니다. 단 이틀이었기 때문에 관람하지 못하신 분들은 아쉬움이 크실 텐데요. 하지만! 아산문화재단에서는 다른 공연들도 계속해서 주관하고 있기 때문에 관람 기회는 매우 많습니다. 벌써부터 다음 공연도 정말 기다려지는데요. 삼행시 가족 여러분도 평생학습관에서의 남녀노소 볼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의 수준 높은 공연 관람 어떠신가요?

 

 


 

.. 아산스토리
성전자와 함께하는 복한 아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