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성스토리

걷기만 해도 나눔이 됩니다! 아산시와 함께하는 2018 삼성나눔워킹 페스티벌 참가신청 방법 및 프로그램 안내

2018 아산 삼성나눔워킹페스티벌 포스터

[포스터를 클릭하면, 삼성나눔워킹 페스티벌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가을이면 청명한 하늘 아래 시원하게 부는 가을바람을 만끽하러 나들이를 떠나는 분들이 많습니다. 삼성전자 온양캠퍼스는 매년 가을에 지역사회와 함께 실천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삼성나눔워킹 페스티벌>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올해에도 작년과 같은 장소인 곡교천 캠핌장(은행나무길 일원)에서 다가오는 11월 3일, 제6회 아산시와 함께하는 삼성나눔워킹 페스티벌을 진행합니다! 걷기만 해도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삼성나눔워킹 페스티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까요?

 

 

■ 함께 나누는 즐거움! 아산시와 함께하는 삼성나눔워킹 페스티벌 

 

아산 삼성나눔워킹페스티벌 작년 사진


올해로 6주년을 맞은 아산시와 함께하는 삼성나눔워킹 페스티벌은 작년에 이어, 가을에 빼어난 장관을 연출하는 곡교천 일대에서 진행됩니다. 가을은 황금빛으로 노랗게 물든 은행나무길을 걷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계절인데요. 삼성나눔워킹 페스티벌은 걷기만 해도 나눔이 되는 특별한 사회공헌활동입니다. 매칭 그랜트 방식을 통해 지역과 기업이 함께 상생을 추구하는 페스티벌이기 때문인데요. 매칭 그랜트 방식은 개인이나 단체, 기관에서 후원금을 지원하면 기업에서 똑같은 금액을 1대1로 매칭하여 기부하는 방식으로, 페스티벌 참가비와 삼성전자 매칭 그랜트 금액이 합쳐져 지역사회의 사회공헌 기금으로 사용됩니다. 

 

아산 삼성나눔워킹페스티벌


11월 3일, 다양한 프로그램과 볼거리가 준비되어 있는 이번 행사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참가신청이 필요한데요.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 가능합니다. 우천의 경우 우비가 지급되어 걷기대회는 동일하게 진행되지만, 일부 코스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걷기대회인 만큼, 행사에 참여하기 앞서 본인의 건강상태를 꼼꼼히 체크하는 것도 중요한데요. 행사장 내 응급의료센터가 마련되어 있지만, 본인의 건강상태를 사전에 점검하여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시기 바랍니다.

 

※관련 링크: 삼성나눔워킹 페스티벌 홈페이지

  

아산 삼성나눔워킹페스티벌

아산 삼성나눔워킹페스티벌 홍진영 모습


작년에는 버블워킹, VR과 드롬체험, 에어바운스 놀이터 등 다양한 즐길 거리와 체험 프로그램이 큰 인기를 끌었는데요. 올해도 마찬가지로 빅블럭 체험, 컬러 놀이터, 페이스페인팅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또한, 참여하신 분들 중 몇 분에게는 LED TV, 김치냉장고, 공기청정기가 경품으로 증정될 예정입니다. 작년에는 홍진영, 에이프릴, 터보 등 유명가수의 축하 공연이 펼쳐졌었는데요. 올해에는 가요계의 악동DJ DOC와 오마이걸의 무대가 펼쳐진다고 하니 기대해주시기 바랍니다! 

 

아산 삼성나눔워킹페스티벌


1365 자원봉사포털 사전 신청자에 한하여 참가자 전원 3시간의 봉사활동이 인정되는데요. 함께 걸으며 모두가 행복해지는 삼성나눔워킹 페스티벌! 올가을에는 가을 정취 물씬 풍기는 곡교천 캠핑장(은행나무길)에서 특별한 나눔을 실천해보시면 어떨까요?

 

 

■ 아산시와 함께하는 삼성나눔워킹 페스티벌 안내

 

[아산시와 함께하는 2018 삼성나눔워킹 페스티벌 홍보영상]

 

- 접수 기간: 2018년 9월 3일(월) ~ 마감 시까지

- 행사 일시: 2018년 11월 3일(토) 09:00 ~ 13:00

- 행사 장소: 곡교천 캠핑장(은행나무길)

- 참가비: 1인당 5,000원(전액 복지기금으로 사용)

- 코스 안내

곡교천 캠핑장 > 충남경제진흥원> 은행나무길 > 아산문화예술공작소 > 곡교천 산책로

아산 삼성나눔워킹페스티벌 안내 지도아산 삼성나눔워킹페스티벌 코스안내


- 대회 일정

2018 아산 삼성나눔워킹페스티벌 일정


- 행사장 배치도

2018 아산 삼성나눔워킹페스티벌 행사장 배치도

 

[곡교천 캠핑장 가는 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