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를 나누다

가을맞이 남자 코디 추천! 계절에 어울리는 색을 이용한 <캠퍼스룩 남자 패션>을 소개합니다!


여름 내내 우리를 힘들게 했던 무더위가 물러가고, 서늘한 바람이 불어오기 시작했습니다. 다가올 가을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계절인데요. 너무 무겁지 않으면서도 멋스러운 코디가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선선해진 날씨에 맞게, 슬슬 긴 소매 옷을 꺼낼 때가 되었는데요. 오늘은 새로운 계절을 맞아 저만의 가을 스타일링 팁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삼행시 아산 블로그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패션 및 스타일링을 꿀팁! 지금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 가을 색을 입은 멋스러운 3가지 스타일링을 소개합니다! 

 


첫 번째는 카멜 리브셔츠와 올리브 카고바지, 더비 슈즈, 베레모를 이용한 스타일링입니다. 전반적으로 어두운 톤의 색감을 활용해 가을 분위기를 더하고, 넉넉한 착용감으로 편안한 느낌을 연출합니다. 카멜색과 올리브색의 조화가 그 느낌을 한층 더 멋스럽게 살려주죠. 사진 속 리브셔츠는 크루넥에 단추를 넣어 갈아입기가 편하고, 옷의 앞뒤 기장을 다르게 하여 포인트를 준 제품입니다. 팔 끝 소매에 시보리 마감 처리가 되어있어 활동하기에도 쉽답니다. 

 


챙이 없는 둥글납작한 모자인 베레모는 요즘 다양한 소재, 디자인으로 출시되어 새로운 패션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여러 스타일에 포인트를 주거나 멋을 내기 제격이라,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사랑받고 있죠. 검정색 더비슈즈는 가장 기본적인 아이템으로 깔끔한 코디에 마무리를 찍어줍니다. 거기에 팔찌나 허리띠 같은 액세서리를 더한다면 더욱 멋진 스타일링이 가능하답니다. 

 


두 번째로 소개해드리는 스타일은 베이지색 바지를 이용한 깔끔한 캠퍼스룩입니다. 베이지색 바지는 검정이나 흰색 같은 무채색은 물론이고, 다른 여러 색과도 잘 어우러져 독특한 매력이 있는데요. 이번에는 검정 티셔츠를 베이지색 면바지에 넣어 깔끔한 이미지를 연출해보았습니다. 다소 심심해 보일 수 있는 스타일에 톡톡 튀는 밝은 스니커즈로 포인트를 주었죠. 캠퍼스를 누비는 감각 있는 대학생 같지 않나요? 

 


긴바지도 멋스럽지만, 베이지색 반바지도 빼놓을 수 없는 가을철 코디 아이템입니다. 특히 리넨 소재의 긴소매 셔츠와 함께 입으면 간절기에 정말 잘 어울리는 데일리룩이 완성됩니다. 살짝 어두운 빛의 푸른색 체크 셔츠도 베이지색 반바지와 흠잡을 곳 없이 잘 어우러진답니다. 신발은 운동화나 슬리퍼는 피하고 깔끔한 샌들이나 단화를 신어보세요. 편안함과 단정함을 모두 갖춰 간절기와 안성맞춤인 옷차림을 완성하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는 카멜색 피케셔츠를 이용한 스타일링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사진 속 피케셔츠는 카라의 실루엣이 자연스러우면서도 넓게 퍼져 편안한 인상을 주는 아이템입니다. 그 인기가 높아지면서 올해는 여러 SPA 브랜드에서 피케셔츠를 출시했는데요. 개인적으로 디자인도 훌륭하게 느껴질뿐더러 옷매무새도 예쁘게 잡혀 정말 마음에 들었답니다. 또 아까 추천해드린 베이지색 바지와도 잘 어울리는데, 피케셔츠와의 조합을 더 멋지게 하려면 통이 넓고 주머니가 크게 있는 퍼티그바지를 입어보세요. 통이 좁은 바지와는 다른 색다른 분위기를 풍긴답니다. 신발은 갈색 부츠를 신어 상하의와 색을 맞추었고, 검정 벨트를 이용해 전체적인 스타일의 균형을 잡아줬습니다.

 

 

■ 가을내음 물씬 풍기는 코디로 나를 표현해봐요! 

 


지금까지 가을과 어울리는 베이지, 카멜 색을 이용한 캠퍼스 스타일 데일리룩 코디를 보여드렸습니다. 옷차림에 따라 사람의 인상이나 마음가짐이 많이 달라진다고들 하죠. 개강을 맞아 새로 두근거리는 마음을 멋스러운 옷차림으로 표현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음에도 더욱 감각 있는 코디법, 패션 아이템을 가지고 찾아뵙겠습니다!